REVIEW

  • 유저이미지
    haem***
묻어남 제로 가을 립스틱 06 모브병 유발

잉크 무드 매트 틴트 사용감에 완전 반해서 전체 컬러 중에 5개나 소장하고 있는데, 지금 잉크 무드 매트 스틱도 쟁여야 할 판이에요... 마스크 쓰게 된 이후부터 립스틱은 아얘 서랍 안으로 다 넣어버렸는데, 잉크 무드 매트 스틱은 화장대 맨 위에 놓아야겠어요ㅠㅠ

♡ 색상
06 모브병 유발 색상이 공홈에서 봤을때부터 너무 취향저격이라 신청해봤는데, 실물 보고 두 번 반했어요. 모브병 유발이라는 제품명이 딱 들어맞는 차분한 로지모브 색상이에요. 연하게 바르면 로지한 느낌이 더 강한데, 덧바를수록 색이 차곡차곡 쌓이면서 안에 있던 모브톤이 드러나는(?) 그런 오묘한 색이더라구요. 꾸안꾸립, 꾸꾸립 가능할 것 같아요.
제가 여름 라이트톤이라 혹시 너무 딥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피부톤에 잘 어우러지는 적당한 명채도라 두세번까지 덧발라도 괜찮더라구요. 톤 많이 안타고 두루두루 잘 어울리게 정말 색을 잘 뽑은 것 같아요ㅠㅠ♡

♡ 제형
엄청 얇고 고르게 밀착되는 제형이에요. 주름 사이사이를 싹 채워줘서 주름부각도 생각보다 심하지 않더라구요. 스머징도 엄청 잘돼서 오버립 하기에 딱 좋았어요.

♡ 착색
착색은 사실상 없는 것 같아요. 저는 착색 없는 제품 좋아해서 오히려 마음에 들더라구요. 착색이 없는데, 밀착력이 엄청 좋아서 안 지워지는...? 그런 신기한 제형이에요.

♡ 묻어남
립스틱 바르고 살짝 말린 뒤에 바로 세게 찍어냈는데도 거의 묻어남이 없었어요. 묻어남이 없을거라 생각하긴 했는데, 거의 제로라 좀 놀랐어요ㅎㅎ 립스틱 바르고, 한 번 휴지에 찍어내면 마스크에 아무리 짓눌려도 건사할 것 같아요.

잉크 무드 매트 틴트를 립스틱으로 그대로 옮겨담은듯 한 제품이에요. 근데 틴트보다 더 얇게 바를 수 있고, 색이 더 차분해서 취향따라 선택하시면 될 것 같아요. 가을 립스틱으로 정말 강추드려요!

내프로필

메인화면&리뷰에서 맞춤 서비스를 확인하실 수 있어요!


오늘 하루 닫기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