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고객 불만 처리 절차

: 고객 만족을 위하여 클리오는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VOC 접수
    ※ 전화
    ※ 채팅
    ※ 홈페이지 (게시판)
  • 현상 확인
    ※ CS 상담 또는 방문
  • 원인 분석 및
    대책 수립
    ※ 품질 담당 부서 확인 (QC)
    ※ 재발 방지 교육
  • 고객 회신
    ※ 분석 결과 안내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클리오 고객 불만 처리 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함
품목 피해 유형 해결 기준
화장품, 건강식품 이물 혼입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함량 부적합
변질/부패
유효기간 경과
용량 부족
품질, 성능, 기능 불량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 사고 지료비 지급 1), 경비 및 일실소즉 배상 2)
부작용
1) 치료비 지급 :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로 함. 단,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있어야 하며, 자의로 행한 성형/미용관리 목적으로 인한 경우에는 지급하지 아니함.
2)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클리오 고객 불만 접수 방법

: 문의사항/불편사항에 대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접수

  • - 클리오 고객센터 : 080-080-1510
  • - 클리오라이프케어 고객센터 : 080-850-1510
  • - 운영 시간 :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 - 휴무일 : 주말, 공휴일, 임시휴무일(비정기)

게시판 접수

채팅 접수

  • - 클럽클리오 홈페이지 하단 챗봇 : 이동하기
  • - 운영 시간 :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챗봇은 24시간 이용 가능)

공지사항

9/12(화) 일시적 접속 장애 및 복구 완료 안내

등록일
2023.09.12
조회
497

안녕하세요. 클럽클리오입니다.



클럽클리오몰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금일(9/12) 일시적인 시스템 장애로 인해



사이트 접속이 잠시 불가하였으나, 복구작업이 완료되었습니다.



*오류 일시 : 9/12(화) 오후 2시 45분 ~ 3시 10분



쇼핑에 불편을 드려 대단히 죄송하며,



안정적인 서비스 제공을 위해 더욱 노력하는 클럽클리오가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클럽클리오 드림 


클럽클리오 상담 챗봇입니다!

제목

팝업닫기
내용

챗봇 개선을 위해 고객님의 소중한 의견을 남겨주세요!

만족도를 별점으로 선택해주세요.

내용을 입력해 주세요.

선택하신 상품을
장바구니에 담았습니다.
★새벽배송 배송 지연 안내★

폭설로 인한 출고 지연 이슈로
11/28 (목) 주문건은
당일 출고가 어려운 점 안내드립니다.

11/29 (금) 부터 순차출고 예정이오니
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