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고객 불만 처리 절차

: 고객 만족을 위하여 클리오는 고객의 소리를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 VOC 접수
    ※ 전화
    ※ 채팅
    ※ 홈페이지 (게시판)
  • 현상 확인
    ※ CS 상담 또는 방문
  • 원인 분석 및
    대책 수립
    ※ 품질 담당 부서 확인 (QC)
    ※ 재발 방지 교육
  • 고객 회신
    ※ 분석 결과 안내
    ※ 소비자 분쟁 해결 기준에 의한 보상

클리오 고객 불만 처리 기준

: 공정거래위원회 고시 소비자분쟁해결기준에 의거함
품목 피해 유형 해결 기준
화장품, 건강식품 이물 혼입 제품 교환 또는 구입가 환급
함량 부적합
변질/부패
유효기간 경과
용량 부족
품질, 성능, 기능 불량
용기 불량으로 인한 피해 사고 지료비 지급 1), 경비 및 일실소즉 배상 2)
부작용
1) 치료비 지급 : 피부과 전문의의 진단 및 처방에 의한 질환 치료 목적의 경우로 함. 단, 화장품과의 인과관계가 있어야 하며, 자의로 행한 성형/미용관리 목적으로 인한 경우에는 지급하지 아니함.
2) 일실소득 : 피해로 인하여 소득상실이 발생한 것이 입증된 때에 한하며, 금액을 입증할 수 없는 경우에는 시중 노임단가를 기준으로 함.

클리오 고객 불만 접수 방법

: 문의사항/불편사항에 대하여 빠르고 정확하게 응대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상담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전화 접수

  • - 클리오 고객센터 : 080-080-1510
  • - 클리오라이프케어 고객센터 : 080-850-1510
  • - 운영 시간 :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 - 휴무일 : 주말, 공휴일, 임시휴무일(비정기)

게시판 접수

채팅 접수

  • - 클럽클리오 홈페이지 하단 챗봇 : 이동하기
  • - 운영 시간 : 평일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챗봇은 24시간 이용 가능)

공지사항

[안내] 클리오 사칭 피싱 주의 안내

등록일
2025.01.15
조회
223

[안내] 클리오 사칭 피싱 주의 안내



 



안녕하세요, 클럽클리오입니다.



클럽클리오몰을 방문해주신 고객님들께 안내 드립니다. 



 



최근 클리오를 사칭하여 당사의 저작권을 침해하였다는 이유로 개인 또는 기업에 전화/이메일을 보내는 사례가 발생하고 있습니다.



이는 당사와는 전혀 관계가 없는 사실이며, 당사는 공문 발송 시 어떠한 경우에도 당사의 이메일 계정(@clio.co.kr) 외 다른 전자우편 계정을 통하여 업무상 연락을 취하지 않으니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각별한 주의 부탁드립니다.



아래 예시와 동일하거나 유사한 이메일을 받으신 경우 열람하지 말고 바로 삭제하시고, 절대로 첨부된 파일을 다운로드하거나 설치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피싱 사기가 의심되거나 회사와 관련된 정확한 확인이 필요하신 경우 고객센터(080-080-1510)로 문의해 주시기 바라며, 현금 입금을 요구 받으신 경우에는 경찰에 즉시 신고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주식회사 클리오



[예시]




클럽클리오 상담 챗봇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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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점 너른 양해 부탁드리겠습니다.